[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인 핏비트는 7일부터 3주간 스타 트레이너에게 직접 운동을 배울 수 있는 이벤트 '핏유(Fit YOU)를 진행한다.
핏비트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스스로 목적을 설정하면 스타 트레이너들이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방식이다.
소녀시대의 전담 트레이너인 '에이팀(A-Team)'의 김지훈 트레이너와 영화 '300'의 배우들이 운동했던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Reebok CrossFit Sentinel)'의 트레이너 코디 헌터, 건강전도사로 알려진 '아놀드홍 짐(Arnoldhong GYM)'의 아놀드 홍 트레이너가 참여한다. 세 트레이너가 선정한 이벤트 당첨자는 개인 트레이닝(PT)을 10회 받을 수 있다.
핏비트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FitbitKR) 팬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 트레이닝을 받고 싶은 이유와 목표를 댓글로 남긴 뒤 해당 포스팅을 공유하면 된다.
김지훈 트레이너와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13일까지, 코디 헌터 트레이너와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14일부터 20일까지, 아놀드 홍 트레이너와 진행되는 3차 이벤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각각 오는 16일(1명)과 23일(1명), 30일(1명) 발표된다.
핏비트는 하루 활동량과 칼로리 소모량, 수면 효율 등을 측정해 사용자가 건강한 생활습관을 기르도록 돕는 기기다. 국내에선 밴드형태의 플렉스(Flex)와 클립형의 집(Zip)과 원(One)이 출시됐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