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랜드, SPA브랜드 스탭 명동점 개장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랜드, SPA브랜드 스탭 명동점 개장 이벤트 스탭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그룹의 모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탭(STAFF)이 오는 11일 명동에 1호점을 개장한다.


스탭 명동점은 지하 1층~ 지상2층 규모로, 매장크기는 800㎡에 달한다. 스탭은 명동점 개장 기념으로 팔찌 띠 이벤트와 공연 티켓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팔찌 띠를 지급 받은 고객은 명동 곳곳의 커피숍, 레스토랑 그리고 타 브랜드 매장에서의 할인 혜택과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탭은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로 축하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 티켓은 스탭 매장에서 나눠주는 팔찌 띠를 지급 받은 고객이 5만원이상 구매 시 무료 증정된다. 11일에는 10센치와 데이브레이크, 12일에는 빅스의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공연 티켓을 받기 위한 필수품인 팔찌 띠는 11~12일 각각 1450명씩, 총 29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지급 받은 팔찌 띠에 적혀 있는 일련번호로 공연 좌석을 배정 받을 수 있다


스탭이 준비한 오픈 기념 공연은 다음달 2일 서울 어린이 대공원 내에 위치한 와팝 홀(돔아트 홀)에서 빅스, 10cm와 데이브레이크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