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건설, 대학생 봉사단 '해피빌더' 4기 발대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포스코건설, 대학생 봉사단 '해피빌더' 4기 발대식 지난 4일 인천 송도사옥에서 열린 대학생 봉사단 해피빌더 4기 발대식에서 봉사단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포스코건설은 지난 4일 대학생 봉사단 '해피빌더'(Happy Builder) 4기를 선발하고 인천 송도사옥에서 발대식을 열었다.

해피빌더는 국내 건설사가 운영하는 유일한 대학생 봉사단으로, 지난 3년 동안 국내외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4기로 선발된 50명의 봉사단원들은 오는 12월까지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국내에서는 ▲화재 예방 주거환경 개선활동 ▲지역 독거노인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등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한다. 해외에서는 미얀마 양곤,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인근 지역에서 학교 개·보수 활동과 문화 교류활동을 할 계획이다.


우수 단원에게는 포스코건설이 칠레에서 공사 중인 코크란 현장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여재헌 경영지원본부장(전무)은 "단순히 스펙 쌓기 식의 봉사활동이 아닌 진정으로 이웃과 사랑을 나눌 아는 청년, 도전과 개척정신이 충만한 글로벌 청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