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민수 신용재 인연, "노래 담긴 사연…청중 가슴 울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윤민수 신용재 인연, "노래 담긴 사연…청중 가슴 울려" ▲윤민수 신용재 인연. (출처: 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AD



윤민수 신용재 인연, "노래 담긴 사연…청중 가슴 울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두 남자의 하모니가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을까?"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가수 윤민수와 신용재가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했다.

5일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이선희 두번째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윤민수는 "힘든 시기에 신용재를 만났는데, 그때 '인연'이라는 노래가 생각나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이선희의 '인연'을 선곡한 배경을 밝혔다.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무대에 임한 윤민수와 신용재는 애절한 보이스로 현장을 찾은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윤민수와 신용재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고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가창력이 조화를 이루며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에 무대가 끝난 뒤 이선희는 "노래를 들으며 전율을 느꼈다. 정말 잘 불렀다"고 극찬했다.


윤민수 신용재 인연을 들은 네티즌은 "윤민수 신용재 인연, 정말 최고다" "윤민수 신용재 인연, 어떻게 이런 선율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