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션 정혜영 가족사진 "하나 더 낳으면 천사 농구팀 만들겠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션 정혜영 가족사진 "하나 더 낳으면 천사 농구팀 만들겠네" ▲ 션 정혜영 가족 사진 (출처: 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션과 정혜영의 다정한 가족 사진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연예계 대표 천사부부 션(42·노승환)·정혜영(41)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아 하음, 하랑, 하율, 하엘 네 아이와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장면이 소개됐다.


션은 "첫째 딸 하음이는 첫째 딸이라서 아빠에게 설렘으로 다가왔고, 둘째 하랑이는 엄마를 닮아 잘생기고 듬직하다. 셋째 하율이는 정말 잘 웃어서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주고, 막내 하엘이는 아빠가 꿈꾸는 완벽한 가정의 마지막 퍼즐"이라며 행복해했다.


촬영 후 션은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재밌게 찍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혜영은 "션이 CF 촬영에서 아이들과 놀아주는 모습이 실제 우리 애들과 놀고 있는 것 같았다. 집에선 더하게 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션 정혜영 가족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션 정혜영 가족 사진, 너무 보기 좋다" "션 정혜영 가족 사진, 하나 더 낳으면 천사 농구 팀 결성" "션 정혜영 가족 사진, 엄마 아빠 닮아서 네 아이 모두 잘 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