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재범 '댄싱9' 블루아이 마스터 활약, 진정한 춤꾼 본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박재범 '댄싱9' 블루아이 마스터 활약, 진정한 춤꾼 본색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박재범이 엠넷(Mnet) '댄싱9 시즌2'의 마스터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Mnet '댄싱9'은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국적 성별 연령을 뛰어넘어 대결하는 국내 최초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예선과 본선을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이 2개(레드윙즈와 블루아이) 팀 중 하나에 속해 대결을 벌이며 우승을 노린다.


박재범은 오는 6월 방송되는 Mnet '댄싱9 시즌2'에 블루아이 마스터로 팀원들을 이끌며 춤을 가르친다.

2일 Mnet 관계자는 "박재범이 '댄싱9' 시즌2 블루아이 마스터로 합류한다. 가수, 비보이로 활동하는 박재범이 다양한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댄싱9 시즌2'는 지난달 15일 서울과 23일 광주에 이어 30일 부산과 4월5일 서울에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며 열정을 가진 대한민국의 춤꾼들을 찾아 나서고 있는 중이다. 레드윙즈에는 지난해에 이어 이민우·우현영·박지우와 시즌1 MVP 하휘동이 마스터로 활약한다. 블루아이는 현재까지 박재범 외 공개된 명단은 없다. 지난해에는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 이용우·박지은·더키가 마스터로 사랑을 받았다.


박재범 '댄싱9' 소식에 네티즌은 "박재범 댄싱9, 기대된다" "박재범 댄싱9, 당신이 진정한 춤꾼" "박재범 댄싱9, 블루아이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