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윤지 신곡 '야시시' "티저는 그렇게 야하더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NS윤지 신곡 '야시시' "티저는 그렇게 야하더니…" ▲NS윤지의 새 앨범 '더 웨이2'와 타이틀곡 '야시시'가 공개됐다. (출처: NS윤지 공식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NS윤지의 신곡 '야시시'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1일 정오 유튜브 채널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NS윤지의 새 미니앨범 '더 웨이2'와 더불어 타이틀곡 '야시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음원 공개 전 NS윤지의 섹시함을 강조한 티저 화보와 영상과는 달리 새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가슴을 부각시키는 등의 선정적인 장면은 삭제됐다.


'야시시'는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라틴풍의 기타와 NS윤지만의 섹시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야시시' 뮤직비디오 속의 NS윤지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탄탄한 몸매와 아슬아슬한 표정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NS윤지 신곡 '야시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은 "NS윤지 신곡 야시시, 티저가 너무 야하긴 했어" "NS윤지 신곡 야시시, 섹시하다" "NS윤지 신곡 야시시, 명품 몸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