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만우절 롯데리아 이벤트, 실제 매장서 해보니 '민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만우절 롯데리아 이벤트, 실제 매장서 해보니 '민망' ▲만우절 롯데리아 이벤트 실제로 해보니?(출처:롯데리아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만우절인 4월1일 롯데리아에서 진행중인 '만우절 이벤트 후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리아는 1일 하루 동안 만우절을 맞아 ‘불고기버거 멘트’를 외치는 고객에게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펀펀이벤트’를 실시한다.


‘펀펀이벤트’는 고객과 점원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로 시작하는 7문장의 ‘불고기버거 멘트’를 주고받으면 무료로 불고기버거를 제공한 이벤트다.

‘펀펀이벤트’는 이벤트 포스터가 부착된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방문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1인 1회 불고기버거를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해 진행한 만우절 이벤트 운영 결과 약 7000개의 판매를 기록해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화제가 됐다”며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이 참여해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그문장 다 어떻게 외우지 롯데리아 광팬인가”“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실제로 매장에서 해보니까 정말 민망하더라. 사람들이 다 쳐다 봐” “롯데리아 만우절 장난 이벤트, 그냥 돈주고 사먹는 게 훨씬 나을 뻔 했다. 부끄러워” “롯데리아 만우절 장난 이벤트, 말이 쉽지 실제로 해보려니까 정말 힘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