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 이모티콘 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 이모티콘 제작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 이모티콘.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동양생명은 대표 브랜드인 '수호천사'를 깜찍한 캐릭터 이모티콘으로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수호천사 이모티콘은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톡 아이템스토어 이벤트 메뉴에서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자동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행복, 놀람, 난처 등 상황별로 12가지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쉽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한 후 수호카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www.myangelcard.co.kr)를 통해 지인에게 카드를 보내면 10만건, 30만건, 50만건 등 이모티콘 다운로드 달성 구간마다 추첨을 통해 공연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는 회사의 새로운 CI를 널리 알리고 깜찍한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에 제작한 이모티콘을 스티커로도 만들어 영업채널 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 이모티콘 제작 동양생명 '수호천사' 12가지 캐릭터 이모티콘.


한편 동양생명은 1999년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패밀리 브랜드인 수호천사를 도입했다. 자칫 경직된 느낌을 줄 수 있는 무형의 보험상품을 아기천사 캐릭터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탈바꿈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