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인터넷 홈페이지 첫 화면 배치, 지역 축제 홍보 효과 기대"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올해 경영목표를 ‘지역과 함께 웃는 든든한 은행’으로 설정한 광주은행(은행장 김장학)이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의 축제를 소개하는 지역행사 코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 코너는 인터넷뱅킹 첫 화면에 배치되어 많은 고객들에게 지역별 축제를 홍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월별, 지역별 상세한 축제 정보를 담아내어 지역 축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광주은행은 광주 전남지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자동화기기를 통해서도 지역축제 홍보에 앞장 설 방침이다. 현재 광주은행 자동화기기 처리 대기 화면에서는 지역 축제에 대한 홍보가 이루어지고 있다.
광주은행은 향후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서도 지역행사 홍보를 해 나갈 예정이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행사 홍보는 물론, 다양한 지역밀착 경영으로 지역과 함께 웃는 든든한 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