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생명,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NH농협생명,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실' 개최 NH농협생명의 경제금융교실에 참가한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들이 경제금융의 개념과 보험의 중요성, 상부상조 정신 등에 대해 교육을 받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NH농협생명이 내달 9일까지 전국 16개 시ㆍ군에서 '모두레 어린이 경제ㆍ금융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경제ㆍ금융교실은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약 4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론학습과 팀웍게임 등을 통해 경제ㆍ금융의 개념과 보험의 중요성, 상부상조 정신에 대해 교육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내부 임직원 강사 양성을 통해 더 많은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모두레란 농협의 협동조합 정신을 뜻하는 '모두'와 보험의 상부상조 정신을 뜻하는 '두레'의 합성다.


나동민 NH농협생명 사장은 "많은 어린이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경제ㆍ금융교실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로운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