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이 화제다.
포미닛이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은 손과 팔을 이용해 도발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는 ‘페로몬 댄스’를 비롯해 멤버별 개인 퍼포먼스의 포인트와 전체적인 구성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포미닛은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트레이닝복과 후드티 등 편안 옷을 매치하면서 한층 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섹시함이 묻어나는 사복 패션은 ‘오늘 뭐해’ 곡의 가사 내용과도 흥겹게 맞아 떨어져 눈길을 모은다.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 끝에는 무대 구성을 위해 탁구대가 등장했다. 포미닛의 멤버 허가윤은 탁구대 위에서도 개의치 않고 자신의 파트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다.
포미닛 안무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포미닛 안무영상, 재밌고 신나요” “포미닛 안무영상, 또 보고 싶은 안무” “포미닛 안무영상, 파워풀한 모습에 반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