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체어맨 W' 고객 초청 '클래식 음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쌍용차, '체어맨 W' 고객 초청 '클래식 음악회' 개최 쌍용차가 개최한 클래식 음악회에서 지휘자 금난새(사진 앞쪽)씨가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체어맨 W 고객 150명을 부산으로 초청해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체어맨 W 마케팅 브랜드 '더 W 익스피리언스(The W Experience) 론칭 후 두 번째 프로그램이자 서울을 제외한 지역에서 열린 첫 번째 행사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기존 클래식 콘서트와 달리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연주곡마다 설명을 곁들인 문화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장(부사장)은 "처음으로 개최한 지역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게 돼 기쁘고, 참가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차별화되고 엄선된 프로그램을 통해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의 가치에 걸맞은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의 명성을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