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유건강생활, 유유네이처로 건강기능식품 진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유유건강생활, 유유네이처로 건강기능식품 진출 유유건강생활 건식 8종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유유제약은 관계사인 유유건강생활을 통해 ‘유유네이처(YuYu nature)'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

선보이는 제품은 ‘유유네이처’브랜드 중 천연원료 비타민 함유 제품 NS, 장 건강에 좋은 9종 혼합유산균 함유 제품 GC, 기억력 개선에 좋은 피브로인 추출물 함유 제품 BF,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은행잎 추출물EPG246 함유 제품 CM, 갱년기 여성 건 강에 도움이 되는 회화나무열매 추출물 제품인 WE 등 총 7종이다.


제품의 효능을 발휘하는 핵심 원료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들을 선정해 개발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2개 이 상의 원료를 복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들이다.

제품케이스는 소비자를 위해 제품설명 이외에 핵심정보를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간결하게 표현했다. 포장단위도 15일치, 30일치, 45일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는 섭취 후 신체 변화와 건강상태 등에 따라 섭취량을 늘려가며 제품을 올바르게 섭취하기 위해서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유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시장 진출은 모기업인 제약회사의 이미지를 살려 비타민·유산균 등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상위품목에 중점을 두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방문판매에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한다는 마케팅 전략도 세웠다.


회사 관계자는 “아직도 방문판매 매출이 가장 높은 우리나라의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을 볼 때 판매망확보가 사업의 성공의 관건”이라며 “현재 중부, 남부, 북부센터 등 3개의 센터에 14지점을 신규 개설했고 향후 사세를 확장하고 4월에는 유유제약에서 독자 개발한 RG3를 강화한 인삼가공품 천연원료 진삼(眞蔘)을 상품화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