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브로드밴드, 차세대 기업서비스 세미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기업전략 서비스 소개 및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혁신 강연

SK브로드밴드, 차세대 기업서비스 세미나 개최 ▲고영호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기획본부장이 20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SK브로드밴드 차세대 기업서비스 세미나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SK브로드밴드(대표: 안승윤)가 여의도에서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한 차세대 기업서비스 세미나를 열었다.


SK브로드밴드는 ‘데이터 르네상스 시대의 도래와 혁신기업의 대안’이라는 행사명의 기업고객 대상 세미나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기업고객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K브로드밴드의 주요 기업전략 상품인 캐리어이더넷(Carrier Ethernet), 매니지드(Managed)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빅데이터 시대의 비즈니스 혁신, 네트워크 에볼루션과 트렌드 등에 대한 주제로 발표가 진행됐다.


SK브로드밴드의 캐리어이더넷 서비스는 트래픽 증가에 유연한 대응 및 트래픽 관리가 가능한 올 이더넷(All-Ethernet) 기반의 차세대 전용회선 서비스로, 기존 전용회선 대비 데이터 전송 시 신호변환 과정을 거치지 않아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매니지드 서비스는 일반 기업에서 자체 전문 인력을 통해 수행하던 네트워크 관리 업무를 통신사업자가 일괄적으로 365일 24시간 감시, 제어하는 서비스다.


SK브로드밴드는 행사장 로비에 6개의 전시부스를 설치해 음성통화 중에 실시간으로 데이터망을 이용해 콘텐츠를 상호 교환할 수 있는 자사의 서비스 플랫폼인 뷰엔톡과 함께 캐리어이더넷 장비, 기업용 라우터, 와이파이 호스팅 서비스 및 3D 프린터 시연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게 했다.


고영호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기획본부장은 “SK브로드밴드는 고객사가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