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이트레이드증권은 오는 25일과 27일 양일간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에서 '스마트폰(MTS) 주식거래 및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동적연결라이브러리(DLL) 교육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MTS 주식거래의 활용법과 전문 API 프로그래밍 가이드를 바탕으로 한 교육이다.
'MTS 교육강좌'는 25일 오후 4시부터 '씽큐(xingQ) 스마트로 매매하기'를 주제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은 스마트폰을 지참하고 이트레이드증권 MTS 씽큐스마트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참석하면 된다.
'API DLL 교육강좌'는 27일 오후 5시부터 '씽큐(xingQ) API DLL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이트레이드증권 스마트지원팀 오현택 팀장이 진행한다. 참여 고객은 프로그래밍 언어에 이해도가 있는 고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본 교육은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 가능인원은 선착순 40명이다. 신청 및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 또는 교육담당자(02-3779-8864)를 통해 가능하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