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런닝맨 해남 특집, 이상화와 함께 조개캐고 갯벌속으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런닝맨 해남 특집, 이상화와 함께 조개캐고 갯벌속으로 런닝맨 해남특집 이상화 출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런닝맨 해남 특집, 이상화와 낚시하고 조개캐고…”
SBS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이 땅끝마을 해남에서 촬영됐다.

런닝맨 촬영팀은 17, 18일 이틀간 땅끝마을 오토캠핑장과 송지면 대죽리 조개체험장, 송호 정보화마을, 송지 산정5일장 등에서 각종 미션을 수행했다.


캠핑과 바다체험을 주제로 해남을 찾아 곳곳의 아름다운 풍광을 소개하고 낚시체험과 조개캐기, 갯벌체험, 배추수확 등을 통해 해남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화면에 담아냈다.

런닝맨 관계자는 “해남 땅끝마을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캠핑장과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해남군 관계자도 “해남의 아름다운 풍광이 자연그대로의 오픈세트장으로 수많은 촬영이 진행된바 있다”며 “때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배경이 촬영 관계자들의 눈에 띄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런닝맨 해남편은 게스트로 소치 금메달리스트 이상화 선수와 오만석, 류승수, 김민종 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3월30일과 4월6일 각각 방영될 예정이다.


런닝맨 해남 특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런닝맨 해남 특집, 이상화 선수 출연 대박”, “런닝맨 해남 특집, 나도 이상화 선수랑 조개캐고 싶네”, “런닝맨 해남 특집, 갯벌체험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