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효성, 글로벌 고객 찾아가는 '크레오라 워크숍' 개최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효성, 글로벌 고객 찾아가는 '크레오라 워크숍'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효성은 오는 21일까지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지역 주요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패션 트렌드 및 원단 개발을 제안하는 '크레오라 워크숍(creora® workshop)'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열린 크레오라 워크숍은 효성이 글로벌 주요 고객사를 직접 방문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는 채널로서 지난 201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전략적 마케팅 활동이다.

효성은 이번 워크숍에서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등 글로벌 브랜드와 베스트 퍼시픽(Best Pacific) 등 주요 고객사를 포함, 중국ㆍ홍콩ㆍ대만의 총 20여개 업체를 직접 방문해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효성은 이번 워크숍에서 세계적인 패션 잡지의 수석 에디터이면서 패션트렌드 칼럼니스트를 겸하고 있는 루이자 스미스(Louisa Smith)를 초청, 2016년 S/S시즌의 란제리 및 수영복, 일반의류, 아웃도어에 활용 가능한 최신 텍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하고, 크레오라를 활용한 신소재 개발 방향성을 제시하는 등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효성은 지난 1월 런칭한 차별화된 고기능성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컬러플러스, 크레오라 블랙, 크레오라 파워핏 등 크레오라 서브(sub) 브랜드를 활용한 제품들도 소개해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는 등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계기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조현준 효성 섬유PG장(사장)은 "크레오라 워크숍은 효성이 고객에 원사 공급뿐 아니라 크레오라를 활용한 최종 의류에 이르기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효성의 고객 만족 철학이 반영된 것"이라며 "고객사가 크레오라를 활용해 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이 곧 효성의 글로벌 판매 확대로 이어지는 만큼 고객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 전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윈윈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글로벌 No.1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