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가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는 지난 12일 "지구인들이여! 안심하지 마라~ 너희가 지구에 머물 시간을 조금 연장했을 뿐이야!"라며 유재석의 외계인 카드가 깜짝 공개됐다.
이 카드는 "훗~일개 지구인들…우리와 대결할 기회를 주지"라는 문구와 함께 박명수의 외계인 카드도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각 카드 상단에는 별이 삽입되어 있는데 박명수가 유재석보다 별 1개가 더 많아 눈길을 끈다.
지난 13일에는 "짜증날 정도의 미모…지구! 내 것이 되는 시간~ 딱 10 minutes~"라며 정준하 카드에 이어 "오해마라 지구인! 난 무식한 게 아니라 외계인이라 지구에 대해 모르는 것 뿐!"이라며 길의 외계인 카드까지 나왔다.
지난 8일 방송된 '무한도전'은 '지구를 지켜라'특집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을 물리치기 위해 지구 특공대가 나선다는 콘셉트로 멤버들과 시청자들의 대결을 펼친 바 있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를 접한 네티즌은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정말 재미있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외계인 능력은 뭘까?“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궁금해! 이거 어디서 살 수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