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안젤라 베이비가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해 화제다.
홍콩 배우 겸 모델 안젤라 베이비는 1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쌤소나이트 레드 2014 S/S 비 마이 레드(Samsonite Red 2014 S/S Be My Red)' 행사에 참석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라인 모델로 함께 활동 중인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는 이날 포토존에서 서로를 반갑게 맞이했다.
안젤라 베이비는 "아주 즐거운 촬영이었다"며 광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김수현의 인기를 의식한 듯 "도 매니저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다고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달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나의 친구들도 김수현과 같이 찍고 싶어 했다"라며 김수현의 중국 내 인기를 했다.
안젤라 베이비는 인형 같은 완벽한 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안젤라 베이비는 영화 '일장풍화설월적사', '타이치 히어로', '적인걸2:신도해왕의 비밀' 등에 출연했다. 중국의 톱스타 황샤오밍(황효명)과의 열애도 화제가 됐다.
안젤라 베이비와 김수현의 촬영에 네티즌은 "안젤라 베이비 김수현, 선남선녀네" "안젤라 베이비 김수현, 이미 남자친구가 있다니 아쉽네" "안젤라 베이비 김수현,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