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린제이 로한, 섹스파트너 36명 누구길래…충격에 빠진 미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린제이 로한, 섹스파트너 36명 누구길래…충격에 빠진 미국 린제이 로한이 직접 작성한 섹스파트너 명단이 공개됐다.('인 터치 위클리' 홈페이지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린제이 로한이 공개한 섹스 파트너 36명의 명단이 화제다.

'할리우드의 문제아' 린제이 로한이 직접 작성한 섹스 파트너 명단이 한 언론매체에 공개돼 미국이 충격에 빠졌다.


1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인 터치 위클리(In Touch Weekly)는 “배우 린제이 로한이 그동안 자신이 상대한 36명의 성관계자 명단을 공개했다”며 이름이 적힌 사진을 올렸다.

이 명단은 린제이 로한이 지난해 1월 베버리 힐스 호텔에서 친구와 함께 술을 마시던 중 만취 상태로 직접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명단에는 이름만 들어도 알 정도의 유명인사들과 알려지면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거나 유부남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명단에는 그룹 마룬파이브 보컬 애덤 리바인,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배우 잭 에프론, 호아킨 피닉스, 콜린 패럴, 에반 피터스, 윌머 발데라마 등의 이름이 올라와 있다.


작고한 히스 레저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히스 레저는 생전에 린제이 로한과 비밀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린제이 로한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나 약물 중독으로 재활원에 들어갔다 나오는 등 여러 구설수에 오르면서 ‘할리우드 문제아’로 낙인 찍혔다.


특히 이 명단에는 지워진 이름들이 있어 이 이름이 공개될시 미국 전역이 충격에 휩싸일 전망이다.


린제이 로한 섹스 파트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린제이 로한, 섹스 파트너 명단 충격" "린제리 로한, 정말 제정신이 아니구나 문제 좀 그만 일으켜라" "린제이 로한, 섹스 파트너 지워진 명단중 거물도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