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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탐앤탐스는 매장 바리스타로 채용할 맞춤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우송정보대학과 산학협력을 맺고, 2014년 1학기부터 브랜드코스 과정을 개강했다고 13일 밝혔다.
탐앤탐스 브랜드코스 과정은 우송정보대학 호텔관광학부의 정식 수업 과정으로 탐앤탐스 바리스타로 성장하기 위한 8개의 과목으로 구성됐다.
탐앤탐스 아카데미 강사가 직접 출강해 우송정보대학 교수진과 함께 강의를 진행한다.
브랜드코스 과정은 에스프레소 추출, 우유 스팀, 응용 메뉴, 프레즐, 허니버터브레드 제조 등 커피 이론과 실습에서부터 서비스 교육, 매장 관리까지 탐앤탐스 바리스타가 매장에서 실제 수행하는 업무들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으로 이뤄진다.
또한 커피프랜차이즈 사업론, 카페창업 실무, 핸드드립 실무 과목까지 개설돼 커피 산업에 특화된 전문 직업인을 양성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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