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오픈마켓서 쇼핑하고 마일리지 받자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G마켓, 11번가, 옥션 등 대형 오픈마켓 3사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음 마일리지’를 11일 출시했다.


다음 마일리지는 다음을 통해 G마켓, 11번가, 옥션을 방문한 후 제품을 구입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이용자는 다음에서 상품을 검색한 후 마일리지 아이콘이 있는 지마켓, 11번가, 옥션의 상품을 구입하면 각 가맹점에서 받는 적립금에 추가적으로 다음 마일리지를 적립받는 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적립받은 마일리지는 100 마일리지부터 각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다음은 다음 마일리지 출시와 함께 신규가입 고객에게 1000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마일리지에서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쇼핑하우 매일매일 마일리지 이벤트’, 마일리지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쇼핑하우 행운룰렛 이벤트’, 다음캐쉬를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캐쉬전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관계자는 “다음 마일리지 오픈을 통해 이용자는 최저가 보유율이 높은 오픈마켓의 제품을 쉽게 검색해 구매하고 마일리지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중소형몰까지 확장해 쇼핑 활성화와 이용자 마일리지 활용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