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 30년·비락식혜 20년 기념 고객사은대잔치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팔도는 출시 30년을 맞은 '팔도비빔면'과 20년 된 '비락식혜'를 기념하기 위해 '3020기념 고객사은 대잔치'를 8월10일까지 팔도랜드(www.paldoland.co.kr) 이벤트 사이트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팔도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팔도의 라면과 음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구매내용(제품, 장소, 일자 등)을 입력하고 영수증 이미지를 첨부하면 응모가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48명을 선발, 시베리아의 보석이라 불리는 '러시아 바이칼호' 해외여행의 행운을 제공한다. 추가로 7000명에게는 팔도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비빔면 레시피 월드컵과 비락식혜 커플매치, SNS 소문내기 등 참여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명에게는 러시아 바이칼호 해외여행을 1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3600명에게는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비빔면 레시피 월드컵은 고객이 직접 비빔면을 활용해 개발한 새로운 요리법을 올리면 심사위원과 고객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며, 대상과 금상 각 1명에게는 해외여행을 선물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