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중기센터 "글로벌CEO로 키워드립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수원=이영규 기자]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공동으로 '제4기 경기글로벌CEO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도내 중소ㆍ중견기업 CEO의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강화 및 해외진출 지원에 초점을 맞추고 운영된다. 오는 5월10일 첫 강의가 시작되며 매주 토요일, 8주간 열린다.

교육은 ▲동남아ㆍ아프리카ㆍ중동ㆍ중남미ㆍ동유럽ㆍ동아시아 등 주요 수출지역 진출전략 ▲FTA 대응전략 ▲CEO가 알아야 할 비즈니스 영어 ▲글로벌 비즈니스매너 강의 등이다. 중소기업 CEO의 해외마케팅 역량강화에 초점을 두고 진행된다는 게 경기중기센터의 설명이다.


특히 교육은 경기중기센터의 수출지원 노하우와 외국어대의 글로벌교육 노하우가 접목돼 이론교육뿐만 아니라 수출관심 지역을 직접 찾아가 해외진출 성공기업을 방문하는 현장 체험형으로 진행된다.

'제4기 경기글로벌CEO과정'은 수출이 가능한 제품 또는 기술(서비스)을 보유한 도내 중소ㆍ중견기업 CEO 및 임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신청은 경기중기센터 아카데미 홈페이지(www.gbedu.or.kr)에서 선착순으로 하면 된다. 이번 교육과정 및 경기중기센터 아카데미의 교육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카데미팀(031~259~606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