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연아 열애, '사실'…"해외 외신 방응도…뜨거워"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겨여왕' 김연아와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의 열애 사실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해외 외신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지난 6일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보도자료를 통해 한 연예 매체의 김연아 열애 보도기사와 관련해 “기사의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며 김원중과 교제 중임을 말씀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에 6일 해외 외신들 또한 피겨여왕 김연아의 교제 사실을 잇따라 보도했다.


미국 유력 일간지 월스트리트저널은 한국판 블로그인 '코리아 리얼타임'에서 '김연아의 링크 위 로맨스'라는 제목으로 한국의 우상이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사귀고 있다고 전했다.

프랑스의 AFP통신 또한 '한국, 피겨 여왕 김연아의 연애에 사로잡혔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내보냈다.


이어 일본의 교도통신은 김연아가 김원중과 교제하는 것이 확인돼 한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일본 포털사이트 야후 재팬은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 사실을 스포츠 섹션 톱 뉴스로 올리기도 했다. 산케이스포츠는 "한국 아이스하키 에이스가 김연아의 마음을 얻었다"며 비중있게 보도했다.


김연아 열애 소식에 이은 해외 외신 반응을 접한 네티즌은 "김연아 열애, 대단하구나" "김연아 열애, 해외외신 반응들도 엄청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