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이스데이, "음악중심 400회 특집…걸스데이와 이색 콜라보"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보이스데이, "음악중심 400회 특집…걸스데이와 이색 콜라보" ▲ 보이스 데이. (출처: MBC 음악중심 400회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서 '보이스데이'가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8일 방송되는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는 1년여 만에 컴백하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동방신기, 엑소(EXO), 씨스타, 미쓰에이, 씨엔블루, 애프터스쿨,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보이스데이(비투비 민혁, 뉴이스트 렌, 빅스 홍빈, 에이젝스 승진)가 걸그룹 걸스데이와 함께 'Something' 무대를 준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리허설 내내 보이스데이는 걸스데이 못지않은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의상, 헤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현해내 모든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걸스데이 민아는 리허설 무대 전 "우리보다 더 예쁜 그룹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보이스데이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리허설을 마친 후 걸스데이와 보이스데이는 서로의 모습에 감탄하며, 각자의 파트너와 기념 커플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걸스데이와 보이스데이의 이색 콜라보 무대는 8일 오후 3시5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