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감격시대 김현중, 시라소니 낭만 주먹 터지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감격시대 김현중, 시라소니 낭만 주먹 터지다 KBS2 감격시대 방송화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감격시대' 김현중이 '시라소니'의 투신본능을 보이고 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는 김현중(신정태)과 김성오(정재화)가 클럽 상하이에 들이닥친 마적 떼를 상대하며 화려한 액션신을 선보였다. 여기에 무술고수이자 김현중의 은인인 송재림(모일화)이 등장해 극 초반부터 빠른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재등장한 모일화가 신정태, 정재화(김성오)가 장악한 클럽 상하이를 노리고 있다고 선전포고했다. 이날 모일화는 클럽에 쳐들어온 신정태, 정재화를 도와주었지만 설두성(최일화)의 사주를 받은 모일화는 돌변한 모습으로 클럽 오픈식 날 결투를 신청하며 클럽의 주인을 가리자고 말했다.

이날 방송된 신정태와 모일화 예비 대결은 무림 고수들 싸움을 보는듯 했다. 놀라운 싸움 실력을 가진 두 남자의 맞대결은 보는 시청자들이 감탄하게 했다. 게다가 과거 사제지간 관계였던 두 남자가 각자 등에 진 짐으로 어쩔 수 없이 부딪힌다는 설정은 여심을 흔들었다.


한편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16회가 전국 시청률 12.5%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감격시대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격시대 김현중, 싸움꾼 본능 대박 " "감격시대 김현중, 시라소니의 환생" "감격시대 김현중, 상승세 탔네" "감격시대 김현중, 감성주먹에 여심 녹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