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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병효 사장 "영업이 회사 중심 돼야, 프로세스 바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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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병효 사장 "영업이 회사 중심 돼야, 프로세스 바꾼다" 김병효 우리아비바생명 사장이 3일 열린 '2014년 영업도약 결의대회'에서 임직원들에게 영업이 회사의 중심이 될 것을 강조하면서 정도영업을 실천하고 고객정보 보호에도 앞장서 나갈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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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김병효 우리아비바생명 사장은 3일 본사에서 열린 '2014 년 영업 도약 결의대회'에서 "영업이 회사의 중심이 돼야 한다"며 "임직원들이 이를 명심해야 하고 모든 프로세스를 바꿔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영업 도약 결의대회에는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김 사장은 "올해는 우리아비바생명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우리아비바생명은 NH농협금융지주 편입 및 텔레마케팅(TM) 영업 규제 등 연초부터 불거진 변수들로 영업이 위축됐었다.

김 사장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영업 최우선 경영이라는 화두를 임직원들과 공유하면서 영업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의지다. 영업은 위기를 극복하는 새로운 도약의 원동력으로 영업현장을 최우선으로 지원해야 한다는 게 그의 생각이다.


김 사장은 이날 임직원들에게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정도영업을 실천하고 고객정보 보호에도 앞장서 나갈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우리아비바생명은 현장 애로사항의 즉각적인 해결을 위해 '바꿔주세요!' 게시판을 새롭게 마련했다. 재무설계사(FC), 텔레마케터(TMR) 들이 현장에서의 각종 애로사항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유관부서에서 즉각 답변을 하고 24시간 내로 문제를 해결해 준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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