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겸 배우 안재현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장면을 센스있게 패러디했다.
27일 오전 안재현은 자신이 출연 중인 드라마 SBS ‘별에서 온 그대’를 패러디한 이모티콘을 트위터에 게재했다. 이 이모티콘과 함께 안재현은 "대신… 초코우유 있어요?"라며 '별그대' 패러디 대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안재현이 패러디한 장면은 극중에서 천윤재(안재현 분)가 누나 천송이(전지현 분)의 외박에 화가 나 옆집 남자 도민준(김수현 분)을 찾아갔을 때 벌어진 장면이다.
천윤재는 천송이의 외박에 분노했지만 도민준이 건넨 초코우유에 기분을 풀기 시작했으며, 우주에 관심이 많은 도민준에게 호감을 느낀다. 또 도민준이 범상치 않은 능력을 지닌 존재라는 걸 알게 된 후 숙취로 고생하는 도민준에게 다가가 영화 ‘E.T’ 속 손가락 맞대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안재현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한류 톱스타 천송이의 동생이자 반항아지만 마음 한구석에는 순수한 모습을 지니고 있고, 우주와 미스터리 등을 좋아하는 청소년 천윤재 역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안재현의 트위터 글을 접한 네티즌은 "안재현, 센스가 넘치네", "안재현, 별그대 재밌게 봤어요", "안재현, 내가 초코우유 사줄게"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