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봄맞이 세일 소식이 화제다.
더페이스샵은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품목별로 20~50% 할인 판매하는 수지's 스프링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망고씨드하트볼륨 버터’와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 마스크시트 전품목을 비롯해 미백기능성 ‘스밈 광채보습’ 라인과 선크림 베스트셀러 3종 등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쿠션 스크린 셀’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 혜택과 함께 ‘쿠션 스크린 셀 촘촘 매끈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3000명을 추첨해 정품을 증정한다. 우수 후기 작성으로 선발된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에 30% 할인을 적용하고 지정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도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페이스샵 세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더페이스샵 세일, 어제 샀는데 짜증나네", "더페이스샵 세일, 요즘 세일 소식이 자주 들린다", "더페이스샵 세일, 퇴근하고 사러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