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생활건강, 냉·알칼리이온수기 홈쇼핑 판매 호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일동생활건강, 냉·알칼리이온수기 홈쇼핑 판매 호조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일동제약은 자회사 일동생활건강이 지난 26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냉 알칼리이온수기’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목표보다 110% 예약판매 실적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개시 방송은 아침 6시라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주문예약을 기록하여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동 ‘냉 알칼리이온수기’는 일동생활건강의 오랜 기술력을 극대화시켜 출시한 제품으로 냉 기능을 탑재하고 10단계 복합필터로 정수능력을 향상시킨 프리미엄 알칼리이온수기다.

특히 에코세정 기능으로 관리가 편리하고 가로 250mm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하여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GS홈쇼핑 관계자는 “일동 냉 알칼리이온수기의 예약판매실적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높게 나오고, 방송 후에도 소비자들의 문의 전화가 계속 이어져 바로 다음 주 방송 편성이 잡혔다”고 말했다.


일동생활건강 마케팅 관계자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일동 ‘냉 알칼리이온수기’가 올해 판매 목표치를 충분히 초과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