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친애저축은행이 26일 창립 1주년을 맞아 축하이벤트에 당첨된 279명에게 각종 선물을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친애저축은행의 수신고객, 여신고객, 홈페이지 신규가입 고객 등을 대상으로 대상으로 진행됐다.
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창립 이후 상대적으로 약한 브랜드 인지도를 단기간에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실질적으로 이벤트 이후 친애저축은행의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약 40%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친애저축은행은 앞으로도 각종 이벤트를 전개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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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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