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김기정씨,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장학생’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호남대 김기정씨,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장학생’ 선정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의상디자인과(학과장 김지연) 4학년 김기정 씨가 ‘2014년 한국섬유산업연합회(이하 선삼연) 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정돼 2월 19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17층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장학증서를 받았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장학재단은 매년 장학생 선발 위원회를 구성하여 국내 섬유텍스타일 및 패션의류학과의 대학중에서 우수 대학과 학과를 선정하여 패션소재 과목 이수한 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장학생을 학교 측에서 추천받아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본 장학금은 섬산연 외 국내 굴지의 섬유, 패션기업의 재단이 장학금을 기탁하여 수여하는데, 김 씨는 국내 굴지의 패션그룹인 (주)신성통상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수상자에게는 장학증서 및 학기별로 300만원씩 1년간 총 6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멘토링 사업에 참여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김씨는 올해 1년 동안 쌍영방적의 김강훈 대표를 멘토로 삼아 학술캠프, 멘토활동, 등바대회 등 현장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호남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는 대한민국 패션인재를 배출하는 명품학과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