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알디, 카페베네와 다이어트 커피 '베네핏 다이어트업'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엔알디는 24일 기존 다이어트 커피 제품을 리뉴얼한 ‘베네핏 다이어트업’을 선보이고, 오는 25일 NS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지난해 카페베네와 공동 개발해 출시한 ‘베네핏 다이어트(Benefit Diet)’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분말에서 액상으로 제형을 변경한 제품이다. 찬물에서도 잘 용해되며 기존 제품보다 더 진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기존 베네핏 다이어트가 1일 2회 섭취를 권장했던 것에 비해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1일 1회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어 커피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카페베네 전용농장인 브라질 이파네마 농장의 고급 원두를 사용했으며, 브랜드 고유의 미디엄로스팅 기술이 그대로 적용돼 부드럽고 깊은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이 포함됐으며 로스팅 하기 전의 그린커피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커피빈은 폴리페놀과 항산화물질 성분이 들어있으며, 간에 있는 지방을 태워 에너지로 바꾸며 체지방 분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클로로겐산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오는 25일 오전 9시20분 NS홈쇼핑을 통해 처음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홈쇼핑 기획상품은 일주일 먹을 수 있는 한 팩 7입, 정상가 2만5000원인 제품을 10주 구성으로 10팩과 카페베네 오렌지 색상의 마자랭 텀블러를 하나로 묶어 14만9000원에 특별 할인가로 판매되며, 자동 주문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