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선아 사랑해' 이지선 작가와 토크콘서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영등포문화재단, 내달 7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지선아 사랑해’저자 이지선의 힐링 강연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3월7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지선아 사랑해’ 저자 이지선과 함께 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영등포문화재단(이사장 조길형)은 구민들에게 문화로 행복을 추구하는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매달 음악 공연, 강연 등 진행하고 있다.

'지선아 사랑해'  이지선 작가와 토크콘서트 지선아 사랑해 토크콘서트 포스터
AD

이지선 작가는 대학시절 교통사고로 인해 전신 3도 화상을 입고 손가락까지 절단하면서 왜 살아야 하느냐가 아니라 이렇게라도 살 수 있는 것에 감사하며, 기적과도 같은 인생을 살아오고 있다.


‘삶은 선물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힐링 토크 콘서트는 이런 이지선 작가가 긍정의 힘으로 되찾은 새로운 인생에 대해 들려주며 진정한 힐링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재 이지선 작가는 미국 콜롬비아대학에서 사회복지학 석사 과정을 마친 후 UCLA에서 박사 학위에 도전 중이며, 여러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사고 이후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풀어쓴 ‘지선아 사랑해’는 독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베스트셀러가 됐다.


이번 강연을 듣고 싶은 주민들은 영등포문화재단에서 초대권을 배부 받아 강연 당일 무료로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초대권 배부와 기타 문의는 영등포문화재단(☎2629-2216, 2219)으로 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