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디자인, '대학생 디자인 졸업 작품전' 공식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최은석 기자] (주)윤디자인연구소(대표 편석훈)가 19일 '2014 대한민국 대학생 디자인 졸업 작품전'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윤디자인연구소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인사동 아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작품전 기간에 참여하는 대학생 300명에게 윤디자인연구소 서체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고 각 분야 전문가들이 선정한 우수 작품에는 윤디자인상도 수여할 예정이다.

또 이번 전시 기간 부스 방문자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윤고딕700 패밀리' 정품을 내려받을 수 있는 인증번호를 증정할 계획이다.


윤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오는 3월 말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타이포그래피 매거진 'the T' 창간호를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편 대표는 이번 작품전 공식 스폰서 참여 배경에 대해 "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창의성을 키우고 격려하는 일에 함께하고자 한다"며 "윤디자인연구소에서 지원하는 서체가 새로움을 향한 이들의 노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편 대표는 이어 "국내 디자인 산업을 이끌어갈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디자인연구소는 타이포그래피&디자인 전문 웹진 '타이포그래피 서울'을 발행하는 등 한글 폰트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의 문화가치 알리기에 힘쓰고 있다.




최은석 기자 chami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