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CEO는 13일 열린 2013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상반기 내 신규 글로벌 플랫폼 토스트를 북미 유럽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라며 "매출 5% 내외를 마케팅 비용으로 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조유진기자
입력2014.02.13 09:46
수정2014.02.13 10:01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CEO는 13일 열린 2013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상반기 내 신규 글로벌 플랫폼 토스트를 북미 유럽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라며 "매출 5% 내외를 마케팅 비용으로 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