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헬로비전, 통신 요금 가입하면 영화·음악이 '무제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컬쳐 혜택 ‘무제한’ 통신 요금제 2종 출시
365일 CGV 한국 영화 보고 온종일 앰넷(Mnet) 스트리밍

CJ헬로비전, 통신 요금 가입하면 영화·음악이 '무제한'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무제한으로 영화·음악을 즐길 수 있는 통신 요금제가 출시됐다.

CJ헬로비전의 헬로모바일은 한국 영화, 음악 등을 무제한으로 즐기는 내용의 '컬쳐요금제' 2종을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영화무제한 요금제'는 가입시점부터 12개월간 전국 CGV 일반관(청담씨네시티점, 여의도점 제외)에서 한국 영화를 무한대로 볼 수 있다. 당월 미 예매 시에는 기본료의 50%를 할인해 고객들이 피부에 와 닿는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요금제는 유심(USIM) 변경만으로도 가입 가능해 단말기 교체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가입 12개월 이후에는 혜택이 기본료가 자동으로 50% 할인된다.


'뮤직페스타 요금제'를 이용하면 매월 엠넷(Mnet) 스트리밍을 통해 모든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국내 최대 뮤직 페스티벌 티켓(인당 2매)도 제공된다.


올해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5월), 레인보우 아일랜드(6월), 안산밸리 락 페스티벌(7월), 슈퍼소닉 2014(8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8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10월) 가운데 원하는 행사와 입장 날짜만 선택하면 된다.


이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도 증정된다. 헬로모바일은 엠넷 스트리밍 이용 시 데이터가 차감되는 것을 대신하기 위해 추가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의 50%도 할인 지원하기로 했다.


김종렬 CJ헬로비전 상무는 "컬쳐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생활 문화 콘텐츠를 결합해 이동통신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헬로모바일은 한국영화무제한, 뮤직페스타 요금제 신규 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 씨와 협업해 제작한 '컬쳐박스'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 추첨을 통해 넥서스5·아이패드 에어·갤럭시기어 등 푸짐한 경품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헬로모바일 컬쳐요금제 홈페이지(http://culture.cjhello.com/)에서 참여 가능하며 응모 즉시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