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이거' 하나 예뻐지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이거' 하나  예뻐지자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출처: 온스타일 '겟 잇 뷰티'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방법이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케이블 TV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는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했다.


방송에 따르면 수분 크림을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을 바를 때 유의할 점이 있다. 소량의 수분크림을 피부에 얇게 덮을 정도로만 바른다. 솜털 방향으로 발라주며, 소량으로 바르면 피부 전체에 고르게 영양분이 공급될 수 있다. 또한 바른 후에 충분히 두드려줘 얼굴 전체에 흡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방송에 출연한 우현증 원장은 수분 공급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눈가와 입가는 얼굴에 움직임이 많아 쉽게 건조해지므로 집중 보습 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피부에 수분이 없으면 메이크업이 들뜨고 피부가 칙칙해지기 때문에 수분크림을 아침과 저녁에 항상 바르는 것이 화장을 위한 것뿐만 아니라 피부건강에도 좋다.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방법을 접한 네티즌은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수분크림을 많이 써서 좋은게 아니었구나",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하여",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화장을 안하는 사람들에게도 필수 아이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