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지은 기자]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총장 성시종)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014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은 자연건강학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석사 과정이다. 교육 과정은 약선 중심의 약선식료(藥膳食療) 분야와 요가명상 분야를 심화하는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론과 실무 능력을 동시에 갖출 수 있는 독보적 커리큘럼으로 전문가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비동일 전공자도 지원 가능하다. 입학 지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장학 제도도 다양하다. 직장인 장학금, 단체협약 장학금, 장애우 장학금을 비롯해 희망장학금 등을 통해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있다. ‘희망장학금’이란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기초생활수급권자(수업료의 50%)와 차상위계층자(수업료의 30%),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학생 중 주임교수 추천자(수업료의 20%)에게 주어지는 장학금이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uate.wdu.ac.kr) 또는 문의전화(070-7730-19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은 기자 muse86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