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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현대백화점은 설 본 판매를 시작한 17일부터 열흘간 판매실적을 분석한 결과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9%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상품별로는 정육을 포함한 전 품목에서 고르게 매출이 올랐다. 특히 정육이 전년 대비 32% 신장하고 명인명촌 선물세트가 35% 신장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생선과 청과는 각각 10%, 7% 신장률을 기록했다.
박인규 현대백화점 생식품팀 정육 바이어는 "올해는 프리미엄 화식한우 선물세트와 더불어 실속형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며 "실속형 정육세트 판매가 전년대비 70% 이상 증가하는 등 최근 5년 기준으로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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