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삼성전자는 24일 오전 열린 2013년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IM 부문 매출대비 마케팅 비용 비중을 지난해보다 낮춰나갈 것"이라 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소치 올림픽등 스포츠 이벤트를 적극이용하고 리테일 역량을 강화하겠다며 이같이 전했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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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연기자
입력2014.01.24 10:23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삼성전자는 24일 오전 열린 2013년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IM 부문 매출대비 마케팅 비용 비중을 지난해보다 낮춰나갈 것"이라 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소치 올림픽등 스포츠 이벤트를 적극이용하고 리테일 역량을 강화하겠다며 이같이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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