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하이스코, 소아난치병 치료비 5000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현대하이스코, 소아난치병 치료비 5000만원 전달 현대하이스코 판매점 대표들이 22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판매점 신년회에서 희귀난치병 소아 지원기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최재원 서울아산병원 대외협력실장, 박정무 대아철강 대표, 성백찬 여명철강 대표, 김태진 신이철강 대표) <사진제공=현대하이스코>
AD


[아시아경제 김승미 기자]현대하이스코는 소아 난치병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판매점 기부행사를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현대하이스코는 이날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전국 25개 판매점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회를 열고 이들 판매점이 모금한 5000만원을 서울아산병원에 전달했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소아 난치병 치료기금 전달행사는 각 판매점들이 현대하이스코의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한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1년간 각 판매점의 재량에 따라 적립한 기금을 모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까지 전달된 기금을 통해 59명의 소아난치병 어린이들을 도왔으며, 올해에도 경제적 이유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 환자들을 지원하게 된다.


한 판매점 대표는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하는 기부행사가 현대하이스코 판매점들의 뜻깊은 전통으로 자리잡았다는 사실에 보람과 자긍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승미 기자 askm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