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카드사 고객정보 유출로 대규모 2차 피해가 우려되는 가운데 CJ몰 가입자들이 패스워드와 아이디가 도용됐다는 신고가 잇따르고 있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 회원 일부가 최근 신상 도용 피해를 입은 것으로 확인됐다.
CJ몰 가입자인 A씨는 며칠 전 자신의 포인트로 5만원짜리 모바일 상품권이 결제된 사실을 알게 됐다.
정상적이라면 결제 즉시 인증 문자와 모바일 상품권 문자가 와야 하지만 이후 이메일 결제내역을 통해 피해 사실을 인지한 것이다.
CJ 관계자는 "현재 상황을 면밀히 파악 중"이라며 "해킹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CJ몰은 경찰청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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