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85,0";$no="201401201501392150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삼성전자 디지털 프라자와 에어컨 관리에 대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는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 Q9000' 예약판매 기간 중 디지털 프라자에서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 코웨이의 에어컨 필터 살균 크리닝을 제공한다.
에어컨 필터 살균 크리닝은 코웨이 위생전문가인 홈케어닥터가 고객집을 직접 방문해 에어컨의 오염된 필터를 포함한 다양한 부분을 관리해 주는 서비스다. 코웨이는 서비스 신청을 한 고객에게 올해 6~7월, 내년 6~7월 등 총 2차에 걸쳐 크리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 프라자는 삼성전자 제품 판매 전속점으로, 전국 약 590여 개의 매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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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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