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플랜텍, 대림역 ‘포스큐’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지하철 2·7호선 환승역인 대림역 일대에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Pos-Q(포스큐)’거 분양된다. 포스코플랜텍이 시공한 ‘포스큐’는 지하4~지상20층 규모로 오피스텔 289실, 도시형생활주택 175가구로 이뤄졌다.


눈에 띄는 점은 입지다. 대림, 신도림 역세권에 위치한 데다 서부간선도로와 올림픽대로로 진입하기 수월하다. 여기에 9개의 도림교 차로확장으로 영등포와 구로구간이 더욱 빨라지며 교통인프라가 크게 개선됐다.

임대 수요도 확보된 상태다. 국내 대표 벤처기업의 25%가 집중된 구로, 가산 디지털 산업단지 등이 인접했고 인근에 롯데백화점, 테크노마트, 타임스퀘어, 디큐브시티, 이마트, 구로구청, 고대구로병원 등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분양가는 4년전 수준으로 기존 분양가 대비 1000만원 이상 저렴하게 책정됐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 최근 2년 동안 신규공급이 없었던 관계로 수요층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외관을 고급스런 자재로 마감하고 옥상에 태양광 모듈을 설치해 세대 당 관리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청약통장 없이 분양이 가능하며 취득세·재산세 100% 면제, 오피스텔 임대 시 부가세 환급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월초 견본주택 개관 예정으로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로 계약할 수 있다. 문의 (02)863-3838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