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설날을 맞아 아웃백 부메랑클럽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뱃돈 1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웃백 세뱃돈 1만원 증정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아웃백의 멤버십 제도인 부메랑 클럽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만원 할인 쿠폰은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사용 할 수 있으며, 세뱃돈 1만원은 하루 전 날 문자를 통해 발송된다.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제휴할인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어 이번 설 연휴에는 더욱 실속있는 가격으로 아웃백을 즐길 수 있다.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은 아웃백 브랜드 앱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더불어 아웃백은 명절 선물로 멀리 떨어진 친지 혹은 지인에게 아웃백 모바일 기프트를 추천한다. 아웃백 모바일 기프트는 아웃백의 베스트 메뉴를 묶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권과 선물 받은 사람이 먹고 싶은 메뉴를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디지털 금액권 두 가지로 준비됐다.
세뱃돈 1만원 증정 이벤트 및 디지털 금액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