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프로' 예약판매 22일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22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삼성전자 스토어'서 예약판매…선착순 500명 사은품 증정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프로' 예약판매 22일 실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22일부터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노트 프로'의 국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 태블릿 중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예약판매는 이달 22일~다음 달 2일 삼성전자 온라인 쇼핑몰 '삼성전자 스토어(http://store.samsung.com)'를 통해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예약판매 기간에 '갤럭시 노트 프로'를 구매하는 소비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삼성전자 정품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선착순 122명까지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와 정품 북커버를 함께 증정하고 123∼500명까지는 북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시점보다 먼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 노트 프로는 이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4'에서 공개됐다. 309.7㎜ WQXGA 초고해상도 대화면에서 PC와 같은 편리한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컴오피스, 멀티윈도우(화면 4분할)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노트 프로는 삼성전자 태블릿 중 국내 최초로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제품"이라며 "PC와 같은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사은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22일부터는 삼성 딜라이트샵(강남역), 삼성 갤럭시존(삼성동 코엑스)과 주요 디지털프라자 매장 20개 지점에서 제품 체험도 가능하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