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가다, 한정판 '한방차 설 선물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오가다, 한정판 '한방차 설 선물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설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BEST 한방차 세트는 국내산 배, 도라지, 대추, 인삼 등 원재료를 정성껏 달여 만든 오가다 한방차 메뉴 중 배도라지생강차, 대추감초차, 석류오미자차, 생강진피차, 인삼맥문동차 등 2013년에 가장 인기 있었던 한방차로 구성됐다.

유자나인틴 세트는 거제 해풍을 맞고 자란 유자와 국내산 모과가 듬뿍 올라간 모과유자차에 붉은빛 생기를 담은 No.19 티백을 블렌딩했다. 예쁜 병에 담긴 모과유자청과 나인티 티백이 함께 포장돼 있다.


블렌딩 티백 세트는 19살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나인틴 티백과 유기농 사과, 생강 등 한국적인 원재료에 히비스커스, 로즈힙향이 조화를 이룬 가든티 티백을 함께 구성했다. 최근 관심이 높아진 블렌딩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서 젊은 고객들의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유자나인틴 세트와 블렌딩 티백 세트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특별 한정판이다. 특별한 선물로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지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